전체

환불신청방법 & 환불신청서


교육 <환불신청서> 작성 안내
 
■ 온라인 환불 접수 :  본 게시물 <첨부파일> 다운로드 후 내용작성 → 담당자 메일(syhan@yimc.or.kr)로 전송
■ 오프라인 환불 접수 : 본 게시물 <첨부파일> 다운로드 후 내용작성 및 출력 → 1층 인포메이션 데스크 방문
 
 ※ 환불 신청 후, 최종 환불까지 2-4주 기간이 소요됩니다. 
 ※ 수강생명과 환불 신청자 명이 동일 해야합니다.
 ※ 카드 결제건은 "카드 취소", 현금 결제건은 "계좌이체"로 취소 가능합니다. 
 ※ 결제수단에 따른 필요 서류
    - 카드결제 : 환불신청서
    - 계좌이체 : 환불신청서 & 통장사본
 ※ 환불신청 기간에 따라 환불금액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.
    (아래 이미지 참고)
 
환불
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(로그인 등)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