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
환불신청방법 & 환불신청서
- 작성자
- 관리자
- 작성일
- 첨부파일
내용
교육 <환불신청서> 작성 안내
■ 온라인 환불 접수 : 본 게시물 <첨부파일> 다운로드 후 내용작성 → 담당자 메일(syhan@yimc.or.kr)로 전송
■ 오프라인 환불 접수 : 본 게시물 <첨부파일> 다운로드 후 내용작성 및 출력 → 1층 인포메이션 데스크 방문
※ 환불 신청 후, 최종 환불까지 2-4주 기간이 소요됩니다.
※ 수강생명과 환불 신청자 명이 동일 해야합니다.
※ 카드 결제건은 "카드 취소", 현금 결제건은 "계좌이체"로 취소 가능합니다.
※ 결제수단에 따른 필요 서류
- 카드결제 : 환불신청서
- 계좌이체 : 환불신청서 & 통장사본
※ 환불신청 기간에 따라 환불금액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.
(아래 이미지 참고)